>  뉴스  >  새 생물다양성 전략 합의, 한국 역할 넓혀야

새 생물다양성 전략 합의, 한국 역할 넓혀야

hat.9yj3.koreansingapore.net  작성자 : admin  편집:admin  2024-11-22 12:58:36

불이익을 받으면 국민권익위원회(권익위)에 알리고 권익위는 조사를 통해 내부고발자의 요구 사항이 타당하다고 인정되면 기관장에게 적절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고.

여야 모두 정쟁의 도구로만 인식하다 보니 진실 규명은 늘 뒷전으로 밀리고 고발자의 동기나 의도와 같은 지엽적인 것만 부각돼 왔다.고발자 보호 필요김지윤 기자 지난 5월 대법원 유죄 판결로 구청장직을 상실한 김태우 전 청와대 특별감찰반 수사관의 경우도 마찬가지다.

새 생물다양성 전략 합의, 한국 역할 넓혀야

특히 부패와 공익신고로 환수되는 세금과 출연금 등으로 마련한 재원으로 기금을 조성해 제보자를 지원하는 방안을 적극적으로 검토할 필요가 있다.정치권은 자기편에 도움이 되느냐 아니냐에 따라 옹호와 비난을 되풀이할 것이 아니라 내부고발을 보호하는 제도 강화에 더 노력해야 한다.이지문 한국청렴운동본부 이사장·리셋 코리아 시민정치분과 위원 삼류 정치인 흉내를 내고 있다.

새 생물다양성 전략 합의, 한국 역할 넓혀야

불이익을 받으면 국민권익위원회(권익위)에 알리고 권익위는 조사를 통해 내부고발자의 요구 사항이 타당하다고 인정되면 기관장에게 적절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고.국힘 강민국아산 60% 파란색 물들였다이해찬·이재명 픽한 51세 3선MB ‘청계천 복원 힌트 줬다아이디어 샘솟는 인천의 남자더 중앙 플러스팩플공포의 알리? 맥 빠진 알리!쿠팡 웃게 한 ‘뜻밖의 사태직장 동료 모르게 1억 번다얼굴 없는 유튜버 되는 법애니만 튼 토종OTT 흑자냈다휠체어 CEO의 만화같은 성공더 중앙 플러스hello! Parents그 집안.

새 생물다양성 전략 합의, 한국 역할 넓혀야

보수든 진보든 어느 정부든 예외가 없다.

반면 당시 야당이던 자유한국당(국민의힘 전신)은 정권의 부도덕성을 알린 공익제보로 인정했다.제보 내용을 철저하게 조사하고 제보자를 안정적으로 보호해야 잠재적 내부고발자들이 용기 있게 문을 열고 사회에 나올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권익위의 결정을 그대로 따르지 않고 행정소송 제기 등으로 이어지는 경우를 종종 보게 된다.이와 함께 신속한 구제를 위한 특별법원 설치를 검토해 볼 만하다.

내부 고발자는 법에 따른 신분 보장을 통해 원래 자리에서 계속 근무하더라도 ‘왕따를 당하거나 승진 등에서 불이익을 당할 수 있다.2018년 신재민 전 기획재정부 사무관이 기재부의 KTG 사장 인사 개입 의혹과 4조원 규모의 적자 국채 발행의 문제점을 폭로했을 때도.



[뉴욕전문가 시각] 실적·부양·연준 기대는 여전…우려도 커져박근혜 정부 초대 경제사령탑 출범코리아마켓PRO회원전용세계 식량 가격 3개월째 하락…유제품은 상승日당국 가상화폐 도둑 잡아라…16명 체포혼돈의 2023 국제금융시장억만장자도 게임스탑에 가세…"콜옵션 샀다"코인레일 400억 규모 해킹에 비트코인 등 가상화폐 10%↓한경글로벌마켓 유튜브07. 텍사스인스트루먼츠, 우울한 실적 전망에 시간외서 하락또 해킹…가상화폐 거래소 선택 신중해야직토, 19일 美 스포츠 블록체인 기업과 공동 밋업 개최주저앉은 나경원, 뻔해진 전당대회스타벅스 분기 매출, 예상보다 큰 폭 감소…주가, 1.2%↑[오늘의 주요 국제금융뉴스](27일)거래량 받쳐주는 곳 어디? 송파 헬리오시티 1위[단독]아동수당의 '역설'…저소득층이 덜 받았다IPEF 7차 협상, 미국서 개최…"연내 성과 도출 목표"당무 복귀한 이재명 대표…과제는 수두룩일본 가상화폐거래소협회, 자율규제안 발표한다가상화폐 거래소 코인레일 해킹 물량…시장 매각 중서천 화재현장 찾은 윤석열 대통령당무 복귀한 이재명 대표…과제는 수두룩中 전기자전거 업체 이지고, 뉴욕 상장 첫날 353% 급등[美 국채금리 전산장 마감가]실패하면 책임묻겠다…증권사 사장들 다그친 이복현4분기 어닝시즌 희비교차국회·정당·정책후오비 코리아 블록체인 생태계 조성에 앞장설 것억만장자도 게임스탑에 가세…"콜옵션 샀다"